홋카이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사진 촬영 장소는?
홋카이도에는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독특한 풍경을 자랑하는 여러 사진 촬영 명소들이 있습니다.
가장 인기 있는 촬영 장소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.
비에이 지역
색채의 언덕: 약 15헥타르의 광대한 부지에 다양한 꽃이 띠 모양으로 펼쳐져 있어 아름다운 풍경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.
패치워크 로드: 다채로운 색의 밭이 패치워크처럼 펼쳐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.
후라노 지역
팜 토미타: 7월 중순부터 8월 초까지가 절정인 라벤더 농장으로, 보라색 꽃밭과 주변 경관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.
청의 연못 (시로가네 푸른 연못) : 맑은 코발트 블루 색의 물이 특징적인 연못으로, 계절에 따라 다양한 색감을 보여줍니다.
오타루 운하
석조 창고들이 늘어선 운하를 따라 산책하며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. 특히 해 질 무렵 가스등이 켜지는 풍경이 로맨틱합니다.
롤러코스터의 길
승강하는 레일과 같은 도로 경관으로, 대칭적인 풍경과 함께 토카치 연봉을 배경으로 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.
하코다테산
일본 3대 야경 중 하나로,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야경이 특히 유명합니다.
동화 속 언덕 (메르헨의 언덕)
7그루의 낙엽송이 늘어선 한 폭의 그림 같은 장소로, 홋카이도의 웅장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.
이 외에도 노보리베츠의 지옥계곡, 삿포로의 오도리 공원, 아사히야마 동물원 등 다양한 장소에서 특색 있는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. 계절과 날씨에 따라 풍경이 달라지므로, 방문 시기를 고려하여 촬영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.
댓글